대한민국은 인터넷도 막장

레진님이 이글루스에 이어 티스토리에서 마저 위대하신 방통위동지의 칼날앞에 폭파당했다.
이번 티스토리에서는 비공개전환이나 아무런 통보도 없이 블로그가 삭제되 버렸다는데 이런 방만한 운영을 하는걸 보면 역시나 daum이라는 생각부터 든다. – 참고로 내 daum 계정은 핸드폰정보를 입력해놓지 않았는데 비밀번호입력을 몇번 잘못했다는 이유만으로 무려 신분증사본을 요구하고있다. 그럴거면 주민등록번호는 왜물어보는거냐?

이런 방만함이 당연시되어버린 우리네 현실은 답글 하나 작성하려고 해도 실명에 주민등록번호에 핸드폰번호에 온갖 잡스러운걸 물어봐대고, 특정 회사제품을 구매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인터넷에서의 거래자격조차 주어지지 않으며, 국민모두를 꿈많고 순수한 청소년취급해대며 조금이라도 이에 반하는 컨텐츠엔 사정없이 칼질을 해댄다.

이것도 부족하다며 실명제를 확대해서 인터넷 유저에 일일이 명찰을 달아놓겠다는 멋진 사고방식이 지배하는 우리나라의 인터넷에 과연 미래가 있을까? 만약 있다고 하더라도 그 미래가 오기전까지 나는 외국의 인터넷에서 현실을 살아야겠다.

3 thoughts on “대한민국은 인터넷도 막장

  1. nuzl

    이제 막장 갤러리의 본진인 디씨인사이드 주식 오르나요

    PS: 라이프스트림보고 last.fm 검색 해보니 aimp2 플레이어도 플러긴 설치하면 사용 할수 있어서 지금 다시 전송중이에요 ;ㅂ;

  2. kukie

    헐 이제사 봤는데 다음 짱이넹 -ㅅ-);
    요새 쫌 좋아할라구 노력했었는데…
    걍 암거나 대충 봐야겠넹 -ㅅ-

Comments are closed.